쇼핑몰_프로티니아
  • BUY
  • 공지사항
  • 이벤트
  • 구매후기
  • 헬스컬럼
  • Media
  • Media
  • [보도자료] 올 여름, 물처럼 마시는 '워터 음료' 전성시대 최고관리자 | 2014.07.29
    올 여름, 물처럼 마시는 '워터 음료' 전성시대
     
    최근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수분 보충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장수와 건강한 피부의 비결이 물이라는 것은 익히 잘 알려진 사실. 수분은 피부와 신체장기들을 보호하고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해 적정 체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고, 탈수를 방지해주기 때문에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에는 일부러 챙겨서라도 수분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세계보건기구가 정한 하루 물 섭취 권장량인 1.5~2L의 절반 가량의 수분만 섭취하고 있는 실정이다.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하지만 맛도 없는 물만 마시기에는 입이 허전하고, 배만 더부룩해진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물을 대체해 마실 수 있는 수분 보충 음료. 제품의 특징을 살려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워터 음료들은 심심한 물 대신 맛있게 즐기며 일상 생활 속에서 수시로 마실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 성분까지 채워줘 건강하게 수분 보충을 도모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특징 중 하나다. 

    입은 즐겁게, 몸은 건강하게 해주는 똑똑한 수분 섭취법을 다양한 워터 음료로 만나보자. 

    ▶ 비타민 충전은 물론 눈이 짜릿해지는 컬러풀한 스타일까지 겸비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코카-콜라사의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는 뉴욕 오리지널의 정통성을 앞세워 국내 시장 론칭 5주년을 맞았다. 비타민 충전은 물론 눈이 짜릿해지는 스타일까지 겸비해 트렌드세터들의 잇 워터로 자리매김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종류별로 각기 다른 특색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그날의 기분에 따라 비타민 워터를 골라 마시는 재미로 사랑 받고 있다. 

    틀에 박히지 않은 유니크함과 제품의 컬러풀함을 내세워 비타민워터 음료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최근 버벌진트와 씨엘 등 개성 있는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젊은 세대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음료로서의 명맥을 이어나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 ‘수분 보충’ 기능에 충실한 트렌디한 코코넛워터 음료, 코카-콜라사 ‘글라소 코코워터’ 론칭

    코카-콜라사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컬러풀한 매력으로 비타민 보충 음료로써의 역할을 담당했다면 최근 출시된 ‘글라소 코코워터(GLACEAU cocowater)’는 이온음료에 버금가는 수분보충 음료로 올 6월 국내시장에 전격 상륙했다. 

    천연 이온음료로 불릴 정도로 수분과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코코넛워터’를 21% 함유하고 있는 글라소 코코워터는 코코넛워터 특유의 좋은 맛은 살리고 느끼함을 줄여 산뜻하고 단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B3, B5, B6 섭취가 가능하며 저칼로리(250mL당 40 kcal) 음료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수분 보충은 물론 맛과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와도 일맥상통한다 .이 때문에 하나의 음료를 마시더라고 특별한 기분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극 권장할 수 있는 음료다. 

    ▶ 단백질도 이제는 마시는 시대 ‘프로티니아’ 

    그런가하면 저지방 고단백 식단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이색 워터도 있다. 매 끼니마다 퍽퍽한 닭가슴살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있다면, 평소에 물처럼 마실 수 있는 ‘단백질워터’ 음료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지난 해 10월 뉴트리랩이 출시한 마시는 단백질 ‘프로티니아’ 3종은 출시 7개월만에 누적판매 1만 병을 달성했다. 사회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 따른 히트상품이라고 볼 수 있다. 


    ▶ 물보다 커피를 많이 마신다면 '더치커피워터’

    커피그룹 핸디엄은 더치커피의 맛과 향을 부드럽게 담아내 물 대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커피 음료 ‘더치커피워터’를 선보인 이후 커피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피의 향과 맛을 좋아하지만, 물처럼 하루 종일 마시기에는 카페인 함유량이 걱정됐기 때문. ‘더치커피워터’는 일반 커피보다 카페인이 3분의 1 수준으로 낮으며 정제된 물에 희석해 만들기 때문에 걱정없이 음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칼로리도 0kcal로 다이어트 중인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당 떨어지는 나른한 오후에는 JW중외제약의 마시는 포도당 ‘4PM’ 

    워터를 개발하고 출시하는 것은 음료 시장 뿐만이 아니다. 최근 JW중외제약은 다양한 기능성 음료 시장에 최초로 마시는 포도당 음료 ‘4PM’을 출시했다. ‘4PM’은 나른해지고 집중력이 저하되는 오후 4시에 뇌세포의 유일한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공급해 지친 몸과 정신을 깨워준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관계자는 “필수 에너지원 중 하나인 포도당을 ‘마시는 워터류’의 형태로 출시한 것은 JW중외제약이 처음이며, 고객과 접점을 이루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제품을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올 여름 워터 음료에 대한 기사가 나왔습니다. 그 중에서 단백질 음료에 대한 기사의 헤드가 
    프로티니아가 되었네요^^ 기사 원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4072815274746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당첨자발표] 프로티니아 홈페이지 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다음글 [프로티니아가 간다] 투르 드 프랑스 생중계 현장으로 가다!
    주식회사 뉴트리랩 | 전화번호 070-7745-5115 | 서울시 성동구 한림말길 18, 403호 (옥수동, 영도캐피탈빌딩)
    대표자 : 정문기 | 통신판매번호 제2013-경기성남-0770호 | 사업자번호 144-81-13691 | 건강기능식품 허가 영업신고증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안세영 이사 | anse0920@nutrilab.co.kr | admin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Copyright(c)2015 PROTEIN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