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_프로티니아
  • Help Desk
  • 고객센터
  • FAQ
  • Q&A
  •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최고관리자 | 2014.05.29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① 구매제품이 초도 불량 상품일 경우, 판매업체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오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이 진행 됩니다.
    ②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무료배송, 배송료 선불과는 무관함.
         환불시, 선불 배송료는 상품대금과 함께 전체 환불되며, 환불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을 제공하지 않음)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①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②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주문취소 했는데 결제한 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
    다음글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주식회사 뉴트리랩 | 전화번호 070-7745-5115 | 서울시 성동구 한림말길 18, 403호 (옥수동, 영도캐피탈빌딩)
    대표자 : 정문기 | 통신판매번호 제2013-경기성남-0770호 | 사업자번호 144-81-13691 | 건강기능식품 허가 영업신고증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안세영 이사 | anse0920@nutrilab.co.kr | admin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Copyright(c)2015 PROTEINIA. All rights reserved.